심민관 기자 (smk@playforum.net) I2018-05-0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915주소복사

카이저, 사전예약자 60만명 돌파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가 사전 예약 2주일 만에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19일부터 시작한 ‘카이저’ 사전 예약은 2주일 만에 6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며 올 상반기 최대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사전 예약 모집 인원이 특정 수치(10·30·50·100만 명)에 도달할 때마다 한층 강력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3일부터 공개된 TV 광고 속 유지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발산하며 ‘R’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유지태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해 ‘카이저’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역할을 한다.

‘카이저’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개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패스파인더에이트의 첫 번째 신작이다. 온라인게임 ‘리니지2’ 개발자로 유명한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사전 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