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5월 2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예티’, ‘페페’, ‘핑크빈’, ‘주황버섯’, ‘뿔버섯’, ‘슬라임’ 총 6개의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 아트벌룬 11점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핑크빈 버스’,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파라솔’ 등 이색 전시물과 별도의 포토 스팟, 휴게 공간을 마련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오후 6시 이후에는 아트벌룬에 야간조명을 밝혀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한다.

넥슨은 공휴일 및 주말에 SNS이벤트 ‘해시태그#메이플’을 열고 참가자 대상 선착순으로 ‘메이플스토리 스티커 세트’를 지급, 어린이날에는 추가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노트’를 선물한다. 또, ‘안녕!핑크빈’ 이벤트를 통해 ‘핑크빈 미니풍선’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를 게임 밖 세상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기획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이플스토리’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