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인기 몬스터를 선물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출시 네 돌을 맞아 마련된 이번 미션 이벤트는 오늘(3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약 한달 간 전개된다. 기간 중 열흘 동안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글로벌 유저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몬스터 중 하나인 ‘불 속성 뱀파이어’가 선물로 제공된다.

불 속성 뱀파이어는 태생 4성의 공격형 몬스터로, 던전에서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리더 스킬을 갖춰 팀 전체에 강력한 공격력을 부여한다. 특히 몬스터 각성 시,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면 자동으로 모든 아군 몬스터의 공격 게이지를 일정량 증가시키는 막강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던전에서 가장 즐겨 사용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10일 간 매일 7가지의 미션이 부여되며, 하루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별도의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불 속성 뱀파이어를 최종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네 돌을 기념하고 국내외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달 초부터 ‘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연속 진행해 오고 있다.

게임과 이번 4주년 기념 세 번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