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무기 시스템 ‘ST’, 신규 메인 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는 무기의 가공단계 및 아이템의 명칭을 간소화하고 재료수집 단계를 줄여 진입장벽은 낮추되 더욱 강력한 성능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무기 시스템이다. 다양한 스킬 파츠 장착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총기 옵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T 무기는 공용 전용인 ‘사하라’와 협동 전용인 ‘레거시’로 나뉘며, 노멀/솔리드/하이엔드/유니크/레전드 등급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진다.
 
챕터5의 첫 번째 메인미션 ‘음모의 태동’도 추가됐다. 가장 높은 난이도의 던전으로 최상위 레벨의 이용자가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미션을 완료하면 ST 총기 및 파츠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ST 제조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미션 ‘물류창고’와 사격피해/최대 생명력/쿨타임 감소 기능을 보유한 ‘발키리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무기를 강화한 이용자에게 ‘ST 총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 가정의 달 이벤트, 스컬 무기 제작 이벤트, 카네이션 엠블럼 제작 이벤트, 이벤트 퀘스트 등을 함께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