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레드벨벳(SM엔터테인먼트) 리더 아이린이 시원한 여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ABC마트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의 전속모델로 2년째 활동 중인 아이린은 이번 2018 여름 시즌 슈즈 화보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에너지 넘치는 생기발랄한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봄에 진행한 '자기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의미의 ‘LOVE MY STORY’ 캠페인에 이은 후속 캠페인 ‘LOVE YOUR STORY’ 콘셉트로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보에서 아이린은 스트라이프 무늬의 오프 숄더 의상과 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누오보의 문라이트 5(MOON LIGHT 5) 스트랩 샌들을 함께 매치해 시원한 여름 시티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누오보 관계자는 “2년 연속 누오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린은 화보를 통해 누오보가 추구하는 20대만의 상큼 발랄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아이린과 함께 누오보 특유의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20대 여성 소비자들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최근 평양 공연 '봄이 온다'에서 남측예술단으로 북한을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