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간 커뮤니티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를 통해 오는 2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우호적인’ 칭호를 획득한 유저들이 공식 카페에서 ID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우호적인’ 칭호는 게임 내 ‘모험수첩’의 업적-사교활동 중 ‘사교의 달인’ 업적을 달성되면 오픈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다채로운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라그나로크M 3.0 업데이트 기념’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M’으로 6명이 댓글 릴레이에 성공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라비티의 게임 사업팀 이재진 팀장은 “유저들이 게임과 커뮤니티 등을 통해 게임 콘텐츠를 더욱 이해하고 끊임없이 ‘라그나로크M’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고민중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즐길거리를 확대해 더욱 재미있고 신선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