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4-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758주소복사

넥슨의 정통 모바일 MMORPG '카이저' 사전예약 돌입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카이저’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개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패스파인더에이트의 첫 번째 신작이다. 온라인게임 ‘리니지2’ 개발자로 유명한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다.

여러 클래스(Class·직업)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카이저’만의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많은 이용자가 동시 접속해도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쾌적한 서버 환경을 지원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무기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방어구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모집 인원 수가 10만명, 30만명, 50만명,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5월 중 ‘R등급 MMORPG’라는 마케팅 슬로건을 앞세운 ‘카이저’의 미디어간담회를 열고 출시 일정 및 서비스 계획을 공개한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사전 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