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파이널 CBT(비공개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이널 CBT 참가자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9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첨자는 5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날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가능해 쾌적하게 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다. 1차 또는 2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테스트 신청과정만 거치면 모두 파이널 CBT에 참여가 가능하다.

로스트아크의 파이널 CBT는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12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는 파이널 CBT에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 데스크패드 등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 12일 발표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시작을 위한 마지막 여정 파이널 CBT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로스트아크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필요하다. 정식 런칭을 위한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많은 참여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