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의 플레이오프를 4월 20일부터 사흘 동안 치른다고 밝히고, 그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주말을 낀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에는 이번 시즌 정규 대회 기준 디비전 별 상위 4개 팀씩 총 8개 팀이 진출한다.  20일과 21일 양일 간의 8강전에 이어 22일에는 결승 진출팀을 가리는 4강전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주말 동안 치러져 오버워치 e스포츠와 팀을 사랑하는 팬들이 보다 쉽게 현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플레이오프 기간 중 올림픽공원 K-아트홀 현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이 준비된다.  관중 전원에게 소정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기념품이 선사되며, 플레이오프 진출 팀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내내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버워치 피규어 등 다양한 오버워치 관련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의 경기 관람 입장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13일 오후 6시부터 예매 가능하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도 남은 자리에 한해 구입할 수 있다. 정규 시즌 경기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오프 입장권 수익금 전액은 참여하는 각 팀에게 분배된다.

이인환 캐스터, 이대현 캐스터 및 이승원, 장지수, 정인호, 황규형(용봉탕) 해설진의 중계로 만나볼 수 있는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의 모든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