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개발사, 조이파이게임)'에서 오는 17일 신규 문파 관련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문파 관련 신규 콘텐츠인 ▲문파 주둔지, ▲용운 콘텐츠, ▲문파 전용 마왕, ▲신규 문파 스킬, ▲문파 금일봉 기능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열혈강호 for kakao’의 문파는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길드 기능을 담당하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문파 활성화 및 추후 업데이트 되는 길드간 전쟁 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측은 오는 17일 선보일 신규 콘텐츠의 내용을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미리 공개하고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