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4-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8626주소복사

로스트아크, 매력 넘치는 신규 캐릭터 2종 공개... 3차 CBT 임박

공식 홈페이지 리샤의 편지 통해 새로운 콘텐츠 소식 알려

스마일게이트가 MMOPRG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및 콘텐츠를 공식 홈페이지 리샤의 편지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달 29일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리샤의 편지는 3차 CBT에서 새롭게 등장할 신규 클래스 호크아이, 기공사와 신큐 콘텐츠 시련의 회랑, 바트 배틀, 트리시온 수련장을 공개하며 테스트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 호크아이, "적을 꿰뚫어라, 신념의 화살이여!" 

호크아이는 ‘헌터(기존 거너)’계열의 클래스로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수다.

활을 이용한 스타일리쉬 하고 독창적인 전투 스타일의 호크아이는 마치 사냥꾼처럼 상대의 움직임을 봉쇄한다. 또한 시야를 차단할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화살을 사용하며 강력한 기술연계를 통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더불어 은신을 활용한 다채로운 플레이가 특징이다.

■ 기공사, "내면의 기를 모아 한계를 초월하라!"  

기공사는 ‘격투가’ 계열의 클래스로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캐릭터다. 

‘내공’을 자원으로 사용해 신체 강화를 통한 강력한 체술 연계 공격을 발휘한다. 원거리에서는 내공을 사용한 장법 공격을 사용한다. 

특히 내공을 모아 한번에 터트리는 특별한 필살기를 가지고 있어 단번에 전세를 뒤집을 수 있다.

 시련의 회랑

시련의 회랑은 ‘타워 오브 쉐도우’, ‘플래티넘 필드’, ‘큐브’에 이어 ‘실리안의 지령’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네 번째 콘텐츠다. 최고 레벨 달성 이후 참여 가능한  최종 콘텐츠 중의 하나로 유저들은 소규모의 파티를 구성해 옛 고대 종족 ‘할’의 유적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카드배틀

카드 배틀은 로스트아크 내 미니게임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다.

카드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 내 NPC와의 관계형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아주 특별한 조건을 만족시켜야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카드도 있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카드덱을 수집하고 카드들을 강력하게 성장시켜 게임 내 다양한 NPC와 실력을 겨룰 수 있다.

 
트리시온 수련장

트리시온 수련장은 자신이 선택한 클래스의 모든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해 보고 전투를 연습해 볼 수 있는 콘텐츠다. 

유저들은 스킬포인트나 레벨의 제한 없이 클래스의 모든 스킬과 트라이포드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스킬을 확인하고 향후 성장 방향성을 결정할 수 있다.

트리시온 수련장은 게임내 NPC 베아트리스에게 말을 걸어 이동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