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에서 카카오 이모티콘 ‘니니즈(NINIZ)’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출시 100일을 맞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에게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금일(5일)부터 4월 2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니니즈’는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진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캐릭터다. 겉모습과는 달리 솔직한 성격과 행동,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 젊은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니니즈’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배틀그라운드’의 게임 내 상황을 ‘니니즈’ 캐릭터가 재미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는 누구나 카카오톡에서 ‘카카오게임 PC’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이미 추가를 완료한 이용자는 이벤트 메시지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핸드폰 바탕화면 이미지를 다운받아 저장 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니니즈’ 이모티콘의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