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의 모바일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우선 영주와 영웅의 최고 레벨이 확장된다. 기존보다 최고 60 레벨까지 업데이트되며, 동시에 누적됐던 경험치가 즉시 적용된다. 영주 레벨의 경우, 오랜만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게임에서 새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주와 영웅의 레벨 확장과 함께 실시간 전투 시스템인 ‘패자의 전장’이 개편되면서 스피드감 있는 플레이와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해 진다. 또한 군수품 창고가 리뉴얼되어 장비 별 버프 수치가 강화되고 선수상을 보관할 수 있도록 새롭게 변경된다. 

또한 ‘왕립 학회’에 병사 및 함선 전투 관련 고급 연구 항목이 추가되어 더욱 전력적으로 함선과 군대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한 유저에게 3일동안 사용 가능한 ‘해적선 함선 스킨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군수품 창고에 선수상을 보관하면 고급 선수상이 지급되는 ‘군수품 창고 ‘선수상’ 추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션 앤 엠파이어’의 봄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