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랭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랭킹전 이벤트는 게임 출시 후, 첫 선을 보이는 최고 레벨 이용자들의 순위 경쟁 콘텐츠다. 만렙 이용자들이 랭킹전 콘텐츠를 즐기며 스테이지에 따른 득점으로 순위를 경쟁한다는 점에서 이번 이벤트는 대표적인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랭킹전 이벤트는 곰 삼형제의 막내 아이스베어가 악당을 무찌르고 야나를 구출하는 이야기를 담은 원작의 에피소드 '아이시 나이츠(ICY NIGHTS)'를 응용해 친숙함을 더했다. 원작과 같이 야나의 구출에 나선 아이스베어의 이야기로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점수를 얻는 구조로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기존 스테이지 보다 빠르고 화려한 퍼즐 플레이로 손맛을 강조한 점은 이벤트 콘텐츠만의 재미를 전하게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꾸준한 스테이지 업데이트와 함께 최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인 랭킹전에 이어 유저 그룹별로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세계 192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IP로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랭킹전 이벤트는 유료 재화, 아이템 등의 경품을 선물하며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