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출시를 앞둔 신작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구글·애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앞서 진행한 한국, 미국, 캐나다 3국의 CBT를 통해 유저들이 ‘참신성’, ‘캐릭터’, ‘손쉬운 플레이’에 특히 호평하고 리텐션(재방문율)도 역대급 지표가 나왔던 만큼 기대감이 큰 상황이다.

‘자이언츠워’의 출시 전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오픈했다.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마켓 검색을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구글·애플 사전 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골드를 지급한다.

이 게임은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춘 신개념 카드 탐사형 히어로 육성 3D RPG다. 개성을 살린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탁월한 감성 그래픽이 돋보이고, 특히 ‘탐사를 통한 발견의 재미’를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워 주목된다. 

무엇보다 게임빌이 엑스엘게임즈 출신인 박재성 대표를 비롯해 컴투스에서 ‘타이니팜’, ‘이노티아 연대기’를 개발한 임준석 이사 등이 주축인 유망 개발사 ‘싱타(대표 박재성)’와 손잡고 글로벌 공략에 나서는 기대작이다. 

양사는 그간 해외 시장에서도 통하는 모바일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노하우를 집중, 협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츠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