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8’(이하 컴프야2018)에서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컴프야2018'은 국내 프로야구를 소재로한 모바일 최고 인기 야구 게임으로, 새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전작 '컴프야2017'의 재미 요소를 계승함과 동시에 구단 별 경기 일정 및 최신 로스터 반영은 물론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과 선수들의 역동적인 움직임 표현 추가 등 게임성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유저들과 대전을 펼쳐볼 수 있는 랭킹대전을 시즌2로 새로 개편해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 하고, 선수들의 실제 리그 성적을 반영한 위클리 라이브 업데이트 등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컴프야2018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 되는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팀의 최고등급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2018 라이브 구단 선택 플래티넘 팩’을 제공하며, 사전 등록 참여 인원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추가 증정해 유저들이 새로운 시즌을 보다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로 출시 16년을 맞는 컴프야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최고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