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가 3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리버스D’는 신규 난이도 추가 및 계정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영웅 2종 추가 및 다양한 편의성 개선 등의 내용을 담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리버스D’는 먼저 크로니클 모드에 신규 난이도인 악몽을 추가한다. 신규 난이도인 악몽에서는 난이도에 걸맞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정 최고 레벨을 70으로 확장하면서 이용자에게 새로운 육성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레벨 구간의 성장 정체를 해결하기 위해 밸런스 개편을 진행한다.
 
나선의 결계도 일정한 주기에 따라 구성이나 보상이 바뀌는 시즌제 형태로 개편되면서 이용자 입장에서 매 시즌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만든다.
 
기존 영웅과 차별화된 신규 영웅 2종도 추가된다. 암석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손을 소환하여 적들을 단숨에 해치우는 마법형 영웅과 불을 다뤄 강력한 화염 데미지를 주고 소환체를 소환하는 무녀는 다양한 조합과 모험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웅 소환 시스템과 게임 내 재화 밸런스 등이 개편되고 튜토리얼을 개선하면서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하는 ‘리버스D’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리버스D가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서 준비 중인 업데이트인 만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고,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리버스D’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공중공격과 회피, 반격, 피니시 스킬 등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전투 시에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를 활용할 수 있고 성역 전쟁을 통해 실시간 난입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