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 세공 강화 단계 확장 및 강화 확률을 상향한다. 운석의 강화와 진화 시 한번에 가능하도록 하는 ‘운석 자동 제작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의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다.
업데이트 후 총 22일 간 매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열어 모두 출석 시 ‘펫 소환 티켓’, ‘라피스’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투기장’, ‘시련의 탑’ 등 플레이 시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지급하는 ‘인게임 미션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올해로 서비스 4년차에 돌입한 글로벌 대표 스테디셀러로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롱런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