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2-1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992주소복사

음양사,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곡옥' 매일 지급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4일(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에서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식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성장 필수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음양사'와 함께 보다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음양사'는 이달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매일 ‘곡옥’ 100개씩을 지급하는 동시에, ‘검은 달마’, ‘파란 달마’ 등 식신 육성에 필요한 고급 아이템도 제공한다.

특히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출석 이벤트를 따로 마련해,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 등급 식신을 소환할 수 있는 ‘금혼부’를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5일부터 28일까지 각성 던전과 어혼 던전 등의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달마 카드’를 모은 뒤, ‘6성 어혼’, ‘6성 태음 부적’, ‘검은 달마’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일 임무를 모두 완료할 경우, ‘곡옥’ 20개와 ‘백귀야행 티켓’ 1장, ‘신비한 부적’ 1장을 추가로 제공하고, 15일부터 3일간은 ‘어혼’, ‘금화’, ‘경험치’를 평소보다 많이 얻게 하는 아이템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설 맞이 더블 이벤트, 매일매일 미션 이벤트 등이 동시에 열리며, 각종 이벤트 및 <음양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