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설 명절을 맞이해 자사의 게임 IP들이 총출동하는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시리즈와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위베어베어스 더퍼즐' 등 다양한 게임 캐릭터들이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의 주인공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에 데뷔해 인기를 얻고 있는 곰 삼형제들은 '위베어베어스 더퍼즐'의 이벤트로 첫 명절맞이에 나선다. '위베어베어스 더퍼즐'은 퍼즐을 진행하며 만드는 추첨권으로 노트북, 캐릭터 상품 등을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연휴 기간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편의점 GS25와 제휴해 판매되는 도너츠, 케이크 등 위베어베어스 상품을 구매하면 피규어와 게임 아이템,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연계된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주력 모바일게임인 '애니팡3'는 2~3개 스테이지 마다 나타나는 복주머니 스테이지에 도달한 이용자 모두에게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물 꾸러미는 하트와 젬, 코인, 추가이동, 클릭팡을 비롯해 등급별 뽑기권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들을 채운 종합선물세트로 마련되어 재미를 더했다. 
 
국내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의 대표 주자로 불리는 '애니팡2' 역시 연휴 중 설맞이 출석부 이벤트로 게임팬들을 만난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부를 확인한 이용자 모두에게 일자 별로 클릭팡, 랜덤팡 등 인기 아이템과 루비, 하트 등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한 보너스 보상도 제공한다.  
 
스누피와 친구들이 등장하는 피너츠 IP를 활용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역시 출시 후 첫 명절 이벤트인 '달려라! 스누피' 행사를 준비했다. 스누피와 친구들은 같은 스테이지의 이용자 20명으로 구성한 그룹의 스테이지 순위에 따라 게임 머니와 힌트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연휴 고객들을 맞이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애니팡 IP와 함께 글로벌 IP로 라인업을 확대한 선데이토즈의 이번 행사들은 다양한 게임 속 캐릭터들로 온 가족이 즐길 캐주얼게임만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와 '위베어베어스 더퍼즐'이 13일, '애니팡2'와 '애니팡3'가 14일부터 행사를 시작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