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2-0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936주소복사

이세계 MMORPG '시그널' 양대 마켓 출시

올해 상반기 기대작 ‘시그널’이 드디어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이세계 MMORPG ‘시그널’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 마켓에 9일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정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서버가 열려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됐던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전투, 소셜 인터랙션을 비롯해 방대한 콘텐츠가 공개되었으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따뜻한 감성 그래픽 등이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공식 카페에서는 이례적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길드가 형성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를 이루고 있어 긍정적인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시그널’은 시원한 액션 쾌감은 물론 2인, 3인이 함께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소셜 인터랙션과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이 풍부해 전투 이외에도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보상만 제공하는 길드의 역할에서 한 단계 발전시켜 길드원이 함께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길드 스킬을 추가,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될 전망이다.

이 밖에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등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꾸미기 요소가 추가되어 기존 모바일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시그널’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정식 출시가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스킨십 운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세계 MMORPG ‘시그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