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에 ‘뿔사자’ 던전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뿔사자’ 던전은 기존 ‘문어’ 던전처럼 여러 이용자가 힘을 합쳐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물리침으로써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성 던전이다. 이용자들은 탐색 던전을 모험하는 과정에서 ‘뿔사자’ 던전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일정량의 초밥을 사용해 입장한 뒤 사냥에 성공하면 ‘식신’ 성장에 필요한 ‘달마’ 조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음양사'는 행동 게이지와 관련된 다양한 전투 보조 능력을 갖춘 SR등급 식신 ‘오이츠키신’을 업데이트했으며, 보다 편리하게 요괴를 사냥할 수 있는 ‘자동 전투’ 등 각종 편의 기능도 추가했다. ‘자동 전투’ 기능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것으로, 특별히 '음양사'가 출시된 국가 중 가장 먼저 한국에서 선보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종이학’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세이메이’, ‘카구라’, ‘히로마사’, ‘야오비쿠니’ 등 음양사 캐릭터에게 멋진 겨울 의상을 선물할 수 있는 ‘겨울 코스튬 시즌 2’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양사' 및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