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8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블랙 팬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화 ‘블랙 팬서’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블 퓨처파이트’는 ‘슈리’, ‘에릭 킬몽거’, ‘율리시스 클로우’ 등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또한 ‘블랙 팬서’, ‘슈리’, ‘에릭 킬몽거’ 등 영화의 주요 캐릭터 3종에 영화 ‘블랙 팬서’ 버전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블랙 팬서’ 테마를 추가했다. 블랙 팬서의 모험을 다루는 이번 ‘레전더리 배틀’은 영화 속 배경으로 나오는 부산, 비브라늄 광산 등의 배경으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들은 영화에서 펼쳐질 에릭 킬몽거와 블랙 팬서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바탕으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올해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기대작인 ‘블랙 팬서’의 흥미진진한 전투와 영화의 감동을 게임 속에 재현하려고 노력했다”며, “블랙 팬서 테마로 꾸며진 레전더리 배틀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을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일일 퀴즈를 선보인다. 일일 퀴즈는 게임 내 기능, 콘텐츠, 아이템 등에 대한 내용이 객관식 퀴즈 형태로 제시되는 콘텐츠로,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답일 시에도 소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