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2-05 10:38: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857주소복사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 방영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대표 최종일)와 공동 제작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의 방영을 24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는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게임 ‘스톤에이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작품이다.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미래의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초보 조련사 ‘우디’가 다양한 공룡들을 자신의 펫으로 만들며 최고의 조련사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파트1(1화~26화)에서 ‘스톤에이지’ 등장 인물들이 그려나가는 코믹한 단편 에피소드를 다뤘다면 이번 파트2(27화~52화)에서는 주인공 우디와 기계문명을 다시 일으키려는 토비 박사 일당 간의 본격적인 대립을 담고 있다.
 
특히 지난 파트1의 경우 평일 애니메이션 공중파 시청률 2위를 기록한 바 있고, 이번에 시작한 파트2의 경우에도 초반 시청률이 평일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으로는 매우 이례적인 수치인 1%(1월 31일 기준, 조사기관 AGB 닐슨코리아)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예고하고 있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는 1월 24일부터 3월 14일까지 KBS 2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며, 2월 9일부터 5월 4일까지는 투니버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이번 편은 원작 ‘스톤에이지’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험 중심의 스토리가 전개돼 한층 더 신나는 모험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파트2 방영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2월 15일부터 실시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스톤에이지 게임 쿠폰, 완구상품 등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의 지난 에피소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6월 출시한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