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CU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CU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오는 13일까지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 시 ‘천녀유혼 for kakao’에서 이용 가능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지난 1월 31일 종료된 온라인 프로모션에 이어 진행되는 것으로 이용자들은 다시 한번 풍성한 아이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이 되는 구글 기프트카드는 3만원권에서 50만원권까지다.

이와 함께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일일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올림픽 보상’ 선물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구글 기프트카드 온라인 프로모션에 이어 CU와 함께 다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욱 다양한 혜택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함께 준비한 동계 올림픽 프로모션도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인기 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다.

영화 속 주인공들인 섭소천과 영채신을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영화 속 스토리의 연장선에 놓인 이야기들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권까지 오르며 이용자들로부터 게임성과 몰입도를 입증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최근 ‘주인공’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인기 가수 선미를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 및 화보 등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