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앙상블 스타즈'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용자가 유닛 별 멤버들을 자유롭게 수집하고 구성해 나만의 아이돌 팀을 만들어 프로듀싱하여 성장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해 먼저 출시된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화제의 게임이다.
 
한편, '앙상블 스타즈'는 사전 예약 시작 한 달여 만에 예약자 130만 명을 달성해 100만 달성 공약 경품이었던 ‘신규 4성 카드’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앙상블 스타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앙상블 스타즈 브랜드 페이지 응원하기’ 이벤트와 SNS 공유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을 제작하여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또, 브랜드 페이지에서 캐릭터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웹툰을 차례로 공개한다. 
 
여기에 게임 출시 후 30명의 아이돌들의 다양한 면을 살펴볼 수 있는 시나리오 추가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국내 이용자분들이 손꼽아 기다리시던 '앙상블 스타즈'를 드디어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국내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정식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