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3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784주소복사

볼빨간사춘기 지원사격 '리버스D',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정식 출시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현재까지 100만 명 가까이 사전예약자를 모집한 ‘리버스D’는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들도 마련하여 게임 초반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먼저, 오는 2월 13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에 따라 다양한 출석체크 보상을 제공한다.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출석체크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차 개근 출석체크를 성공할 경우 영웅 카렌 조각을 20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애캐(최고로 애정하는 캐릭터)’ 스크린샷 인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포함된 게임 스크린샷과 함께 관련 사연을 등록하면,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만 골드와 ‘리버스D’ 한정 CD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버스D’는 게임 속 각 영웅들마다 존재하는 고유의 스토리와 매력적인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전투 중에는 스킬 발동 시 구현되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를 느낄 수 있고, 긴장감 넘치는 성역전 콘텐츠를 통해서는 실시간 PVP의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2018년 상반기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구축한 리버스D가 오늘 드디어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여러 가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푸짐한 보상도 받고 즐겁게 게임도 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버스D’의 OST에는 인기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First’와 ‘달빛의 노래’는 공개 직후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OST가 수록된 한정 CD를 증정할 계획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