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데이팅앱 ‘아만다’와 제휴를 맺고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명작 속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와 함께 낭만이 넘치는 환상적인 배경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특히 이용자는 포가촌, 실크로드 등 다양한 컨셉으로 이루어진 맵을 탐험하면서 실제 게임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킨 ‘천녀유혼 for kakao’는 출시 후 인기차트를 가파르게 오르며,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금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 국내 1위 데이팅앱 ‘아만다’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은 ‘아만다’와 ‘천녀유혼 for kakao’에 모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어플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ID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자들은 각각 ‘천녀유혼 for kakao’ 인게임 아이템과 아만다 리본을 획득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용자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만남이라는 두 어플의 공통점을 통해 긍정적인 커뮤니티 문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푸짐한 선물과 함께 두 어플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녀유혼 for kakao’는 인기 가수 선미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TVCF,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