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의 2차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직접 ‘팀 로고’와 ‘유니폼’, ‘감독’을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대표팀을 생성할 수 있고, ‘선수 급여’ 관리를 통해 전략적인 선수 등록과 팀 구성을 즐길 수 있는 ‘샐러리 캡(Salary Cap)’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또 구단별 경기장을 획득할 수 있고, ‘경기장 증축’과 ‘구매’ 등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경기장의 수준에 따라 ‘수용 인원’과 ‘입장료’가 상승하고, 경기 진행 시 관중 수가 경기에 반영돼 보다 사실적인 구단 운영을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1차 CBT 참가자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2차 CBT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2월 9일부터 넥슨 가맹 PC방에서 누구든 자유롭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