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2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699주소복사

볼빨간사춘기 지원사격! '리버스D', 오는 30일 정식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버스D’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는 1월 30일 정식 출시해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식 출시 직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 참여자들에게는 루비 100개와 아이라 코스튬을 증정한다. 또한,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루비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6종의 종족으로 구성 된 25개의 영웅을 육성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는 영웅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세계관의 완성도를 높이고, 콘텐츠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버스D’는 게임 OST에 인기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OST는 ‘First’와 ‘달빛의 노래’ 두 곡이며,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음원을 SNS에 공유한 이용자들 중에는 추첨을 통해 ‘리버스D OST 한정 CD’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리버스D를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해 출시 일정을 하루라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다.”라며,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