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1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655주소복사

액션 RPG '리버스D', 사전예약 70만건 돌파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사전예약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버스D’는 고유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을 조합하고 태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구현하여 전투 상에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으며, 태그 타이밍을 통해 PVP 상에서 승부를 좌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하여 게임 숙련도에 따른 이점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각 캐릭터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크로니클 모드’도 ‘리버스D’만의 매력이다. 이용자들은 캐릭터의 이야기를 통해 세계관 및 인물 설정을 더욱 세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타 이용자의 성역에 침투하거나, 자신의 성역을 방어하는 ‘성역전쟁’을 통해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난입 PVP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리버스D’는 금일 사전예약자 수 70만 명을 돌파하며 2018년 기대작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현재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루비와 아이라 코스튬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들에게는 위 보상과 더불어 100 루비를 추가적으로 더 제공한다.

한편, ‘리버스D’는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한 OST ‘First’와 ‘달빛의 노래’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당 OS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음원을 SNS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리버스D OST 한정 CD’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공유,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푸짐한 경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70만 명이 넘는 분들이 리버스D에 큰 관심을 보내주셨다.”라며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멋진 게임을 내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정식 출시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