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7일 신규용병 ‘잭프로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잭프로스트’는 196번째 레어용병으로, 마법 눈덩어리를 이용한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눈덩어리를 굴리면서 달리는 ‘메이크 스노우’ ▲눈덩어리로 변신해 자신과 부딪친 상대를 눈사람으로 만드는 ‘눈사람이 되거랏!’ ▲상대를 눈덩어리에 가둬 굴리는 ‘롤링 스노우볼’ ▲눈폭풍을 소환해 공격하는 ‘스노우 스톤’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24일까지 겨울 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지급되는 ‘운세 뽑기’를 통해 ‘갑옷 레어장비 선택권’, ‘영구 장비보급’ 등 공격 능력 향상을 도와주는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주말에는 ‘스노우 타운’ 어려움 모드 완수 이후 주어지는 도전 과제를 차례대로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뷰티 이용권’ 및 ‘선택권 뽑기’를 선물한다.

한편, 2월 4일까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상품 교환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유니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0개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특정 접속 시간 기록 시 ‘도전하라’ 1개를 제공하는 웹이벤트가 3주간 진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