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555주소복사

433 'DC언체인드', 첫 테스트 실시... 기대작 '급부상'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와 WBIE(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 개발 중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DC 언체인드’의 첫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17일까지 총 8일간 한국·대만·일본·홍콩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호감도, 밸런스, 네트워크 안정성을 최종 검토함으로써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는 슈퍼맨·배트맨·원더우먼 등 DC 슈퍼 히어로와 조커·할리퀸·렉스루터 등 슈퍼 빌런들이 총 30여 종 등장한다. 이용자는 세 명의 영웅을 선택해 팀을 조합하고, 3명의 도우미 영웅을 선택해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교체하거나 일시 소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6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 타임어택, 특별 임무, 디펜스 모드 등을 체험 가능하며, 게임 내 다양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기지 건설 모드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스토리 모드에서는 미국 현지 ‘DC코믹스’ 작가가 그린 ‘DC 언체인드’만의 스토리를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어 원작 팬들의 관심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썸에이지 박인우 개발 PD는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DC 언체인드’가 처음으로 선보여지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를 점검하고 최종 출시 시점을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