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1-0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520주소복사

‘모두의마블’ 신년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게임재화는 물론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대규모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지난 12월부터 진행한 최대 6,000다이아를 증정하는 '다이아 예약 이벤트'의 다이아 지급이 시작됐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최소 1,500에서 6,000다이아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가장 잘 할 수 있는 미션을 즐기고 달성하면 ‘모두의마블 OO왕’이 될 수 있는 ‘신년 다짐 프로젝트 이벤트’와 15일간 세계여행 콘텐츠를 즐길 경우 블록을 선택해 이동하는 ‘S+반전의 달팽이’ 아이템을 증정하는 ‘세계여행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외 패밀리에 가입하면 100 다이아를 지급하고, 친구에게 ‘다이아 예약 이벤트’를 알리면 추가로 다이아를 제공하는 ‘골드클로버 이벤트’도 9일까지 이뤄진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2018년에도 이번 신년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모두의마블'을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