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8-01-0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499주소복사

모델 고소현, 추운 겨울에도 끄덕 없는 순한 아기 피부 뽐내

모델 고소현이 겨울철 찬바람에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주는 피부 관리 비결을 살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결점 하나 없이 순한 아기 피부로 유명한 고소현이 지난 4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부 진정 비결을 소개한 움짤컷을 게재했다. 그녀의 촉촉하고 맑은 피부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소현은 사진과 함께 ‘요즘 촬영도 많고 히터랑 찬바람에 피부가 예민해졌는데 이런 때 나를 구해주는 아이!’라는 코멘트를 덧붙이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찾은 팬들과 가까이 소통했다.

공개한 사진 속 고소현은 새초롬한 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찬바람에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고 빠르게 진정시키는 진정 세럼과 밤을 공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티즌들은 “겨울철에도 빛이 나는 피부, 부러워요”, “미모 비결 접수!!”, ‘요즘 계절에 이만한 게 없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현은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를 통해 얼굴을 알리면서 다수의 뷰티 및 스타일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 패션모델로써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