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최고난도의 ‘마수 던전’을 추가했다. 

‘마수’는 마계를 떠도는 사나운 짐승과 괴수를 총칭하며, ‘메트로센터’를 통해 입장하는 다섯 개의 던전 중 매일 무작위로 두 개의 던전에 출현한다. 총 6단계로 구성된 ‘마수 던전’의 ‘마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강해지며, 단계가 전환될 때마다 보상이 지급된다.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마수 던전’에서만 획득 가능한 ‘에픽’ 등급의 최상위 액세서리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던전에 참여한 유저들의 결과는 실시간 순위에 반영된다. 

이와 함께 ‘프리스트(여)’를 비롯한 신규 캐릭터들과 새로운 장비 ‘진 : 무신 장비’ 시리즈를 추가한 ‘결투장 시즌5’도 오픈했다. 

넥슨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1회 ‘마수 던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마수던전 가즈아! 상자’를 지급하고, ‘마수 던전’을 1회 완료할 경우 ‘마수 던전 무료 입장권’을 선물한다. 

또한, 무술년 새해를 맞아 강아지로 변신해 장애물을 피하며 달리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달리기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 할 경우 미션 완료 유무에 따라 엠블렘을 얻을 수 있는 ‘욱블렘 선물상자’와 ‘너프 당한 욱블렘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황금멍멍구슬’로 ‘욱시바견 발바닥 폰트’, ‘찬란한 그린/옐로우 엠블렘 선택상자’ 등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마수 던전’을 비롯한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