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연말을 맞아 2017년 굿 파트너(GOOD PARTNER) 게임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해당 게임사의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원스토어는 2017년 굿 파트너 게임사를 대상으로 게임 산업의 동반자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감사패를 전달한다. 감사패를 받는 기업은 ‘펀플러스(FunPlus Interactive)’, ‘카카오게임즈’, ‘펀셀123(Funcell 123)’ 등 총 18개 게임사이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 굿 게임 및 굿 인디 게임을 선정하여 해당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하거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2017 원스토어 연말 파티(2017 ONESTORE YEAR-END PARTY)’로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열혈강호 for Kakao’, ‘권력: THE RULERS’, ‘프로야구 H2’ 등 20개의 게임 이용자에게는 20%의 할인 쿠폰이, ‘드루와던전’, ‘던전돌파 히어로즈’ 등 10개의 인디 게임 이용자에게는 2천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동안 게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게임사와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감사패 증정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