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2일 전국 ‘에오스 PC방’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새롭게 단장했다. 
 
먼저 '에오스'는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로운 효과의 종류를 사냥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증가, 분쟁 지역 내 사망 시의 불이익 감소, 위탁 판매 수수료 감소, 공격 및 방어력 증가, 탈 것 이동 속도 증가 등 한층 더 다양하게 마련했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효과가 상승한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PC방 전용 몬스터 ‘황금 큐버’와 전용 퀘스트 및 업적도 업데이트해, PC방 이용자들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PC방 상점에 ‘PC방 전용 탈 것’, ‘PC방 전용 의상’, ‘잠겨진 보물 상자 패키지’ 등의 신규 상품도 선보였다. PC방 상점은 PC방에서 <에오스>를 즐길 경우 획득 가능한 ‘PC방 주화’를 모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오스'는 게임 초반 부의 동선과 몬스터의 구성 등을 개선해 초보 이용자들이 이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에 빠져들 수 있도록 했으며, 회복 아이템 자동 사용 등의 편의 기능도 추가해 전투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12월 6일까지 1인 콘텐츠에 대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보너스 휴식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성소의 날개’ 아이템을 선물하고, 13일까지 무작위 던전 퀘스트를 완료하는 횟수에 따라 ‘프리가르드의 성물’, ‘잠겨진 차원의 보물 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오스 PC방’ 프리미엄 혜택과 각종 개선 사항, ‘A Lifetime MMORPG’ '에오스' 등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