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현재 출시 사전예약 중인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인기 모바일 RPG '그림노츠'의 신규 BI를 3일 공개했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4분기 중 국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공개된 '그림노츠'의 새로운 BI는 화이트?골드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된 문자를 게임 내 주요 컬러인 인디고 블루가 감싸 안은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하단 국문 표기 배경을 펼쳐진 책의 느낌으로 형상화하여 상징성을 더했다. 기존 BI가 ‘블루’ 계열의 색을 전반에 활용하여 고요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었다면, 바뀐 BI는 ‘Grimms Notes’라는 글자 자체의 가독성을 높임과 동시에 게임의 액션성과 캐릭터들이 지닌 밝고 경쾌한 매력까지 모두 표현했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BI는 '그림노츠'를 대표하는 이미지이므로 게임의 다양한 장점들을 최대한 나타낼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했다”라며, “본 BI는 국내를 비롯해 플레로게임즈가 서비스 판권을 보유한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공통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림노츠'는 자체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사전예약 보상은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5성 캐릭터’, ‘5성 무기’, ‘골드’, ‘시정석’, ‘진화 재료 패키지’ 등이 더해지는 형태로 제공된다.
 
2017년 하반기를 강타할 초대형 RPG <그림노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