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서 ‘슈퍼 그뤠잇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그뤠잇 데이는 아이템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라이브 서버,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11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일일 설문 이벤트 ▶일일 퀘스트 ▶ 주말 보상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전 서버 10레벨 이상 이용자는 일일 설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후 설문에 응답하면 각종 소모품 패키지(동화나라 지원 꾸러미)를 받는다. 

아이온 이용자는 일일 퀘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66레벨 이상 라이브 이용자와 50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퀘스트 총 10회를 완료하면 보상(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 꾸러미)을 받는다.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주말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전 서버 10레벨 이상)가 특정 시간 (1일 최대 3회)에 인 게임 설문에 참여하면 ‘사탕 폭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탕 폭탄을 사용하면 특정 인던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다. 

11월 8일까지 ‘아이온 서비스 센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아이온 사서함 서비스’에서 상담 주제 선택 후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면 운영자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