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터키의 게임업체 게임카페서비스(Game Café Services, INC 대표 션리(Sean Lee))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의 터키, 유럽 지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목) 밝혔다.

‘크레이지드래곤’은 다양한 능력을 지닌 용병들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RPG로, 드래곤 탑승 전투, 유전간 대결, 화려한 공중 콤보 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가 큰 호응을 얻으며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현재 국내를 비롯해 북미와 남미 17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번 계약으로 연내 터키와 유럽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카페서비스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는 게임업체로, 엠게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북미와 유럽 지역 및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한 서비스를 성공리에 진행 중인 오랜 파트너사다.

게임카페서비스의 션리 대표는 “북미와 남미에서 영어 버전으로 서비스 중인 크레이지드래곤은 터키어를 추가하는 현지화 작업을 거쳐 연내에 출시할 계획이다”라며, “터키를 중심으로 한 유럽 지역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크레이지드래곤’이 좋은 성과가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게임카페서비스는 엠게임의 ‘나이트 온라인’이 북미와 터키 지역 및 스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장수게임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퍼블리셔로, 이번 ‘크레이지드래곤’ 서비스의 성과도 기대된다”며, “오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게임카페서비스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