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사황 '린'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황제의 딸인 '린'은 아름다운 외모와 강력한 능력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사황 영웅(캐릭터)이다. 능력치와 외형을 업그레이드하는 '각성'으로 린의 가치가 다시 한 번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각성한 린은 한층 강력한 스킬 효과와 신규 스킬로, 마법형 덱에서 메인 딜러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각성 스킬 '용주초래'는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12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히고, 추가적으로 관통효과와 방어 무시 효과가 적용돼 적군을 크게 위협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린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적 이벤트를 2주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레이드 5회 참여하기', '요일던전 5회 진행하기' 등 간단한 미션들을 달성하면 '무지개 원소', '린 전용장비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미션 6종을 모두 완료하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3개를 받는다. 

게임에 접속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CM 태오의 선물상자'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을 접속하면 매일 '린'에게 필요한 방어구, 무기, 무지개색 왕송편 등을 받으며, 마지막인 5일 차에는 '6성 린'을 얻는다. 

이외에도 게임푸시를 통해 매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내달 1일까지 열리며,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린 이벤트 던전이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운영된다.

한편, 할로윈을 맞아 이벤트가 11월 8일까지 열린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세나 사탕으로 할로윈 그림판을 오픈하면  '3만 골드', '영혼의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림판의 짝을 맞추면 횟수에 따라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