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는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의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로스트아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스트아크의 OST 2종을 14일(목) 저녁 6시 30분 연주곡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의 2차 CBT를 기념해 더뮤지션과 로스트아크의 모든 팬 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 되었다. 출시되는 곡은 로스트아크의 메인 테마와 항해 테마 2종으로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피아노 연주곡이다. 연주를 원하는 유저들은 누구나 더뮤지션 내 ‘뮤직리스트’에서 연주할 수 있다.

더뮤지션은 국내외 수많은 인기곡들을 다양한 가상 악기로 연주해보는 특별한 음악연주앱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눈앞에 두고 있다. 최근에는 두 명의 유저가 하나의 곡을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커플모드’를 업데이트해 콘텐츠의 볼륨이 더욱 확대 되었으며,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워너원과 함께하는 더뮤지션만의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스마일게이트가 자랑하는 온라인과 모바일게임이 의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로스트아크의 감동을 더뮤지션 안에서도 느껴보시길 바라며 15일부터 진행되는 로스트아크 2차 CBT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더뮤지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