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개발사 조이시티, 대표 조성원)에 신규 캐릭터 ‘MC.AA’(엠씨 에이에이, 이하 MC.AA)를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무료 지급과 함께 대규모 UI/UX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프리스타일2에 신규 캐릭터 MC.AA가 추가됐다. MC.AA는 신장 190센치미터로 모든 포지션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에 기본적으로 ‘집중 훈련 능력치 +30’이 더해져 있어 일반 캐릭터들에 비해 월등한 능력을 갖고 있다. 또한, 내달 13일까지 프리스타일2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아무런 조건 없이 MC.AA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2의 유저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업데이트로 UI와 UX를 개선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먼저 컨트롤타워, 듀얼 가드, 스윙맨 등 하이브리드 포지션 생성 제한 레벨을 해제했다. 기존에는 이들 포지션의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 12레벨까지 성장시킨 캐릭터가 필요했지만 지난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하이브리드 캐릭터들의 능력치가 상향됐고, 신규 유저들도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됨에 따라 포지션 레벨 제한이 제거됐다. 
 
   또한, 특정 로딩 구간에서 진행했던 이미지 리소스 로딩을 개선해 기존 대비 클라이언트 로딩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레전드 채널 신문 보기, 카드 등급 UI, 상점 탭, 스킬 팝업, 아이템 일괄 사용 등 유저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대규모 패치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내달 13일까지 홍진영 캐릭터 전용 패키지를 기존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전설 위시카드 3장, 프리스타일 티켓 100장, 엄지척 박스 3개 등이 포함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프리스타일2를 사랑해주신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를 모두에게 드리기로 결정했다”며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에도 유저들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