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가 31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 3종 ▶문파전 시스템 개편 ▶신규 코스튬 등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초월 영웅 1종(방랑 시영), 강림 영웅 2종(작야, 흑취선)을 공개했다. 방랑 시영은 적군 5명을 일정 확률로 기절시킬 수 있다. 작야는 적군 5명을 공중에서 공격할 수 있다. 흑취선은 적군 공격 속도와 적중률을 감소시킬 수 있다. 

문파전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용자는 매일 새로운 문파와 일대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각 문파원들이 전투에서 획득한 인장 수로 문파전 승패가 갈린다. 문파장은 문파원 5명을 임의 선택하여 오호장군으로 지정할 수 있다. 오호장군 5명 중 1명은 대장군으로 랜덤 선정되어 다음 날 문파전에 참여할 수 있다.

수영복 코스튬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강림 영웅(서이, 천령이매)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상점 내 ‘코스튬’ 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전술 시스템(진법) 개편 ▶신규 인연 추가 ▶접속 보상 시스템 추가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