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비컨스튜디오(대표 김영웅)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에 신규 캐릭터와 코스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와 함께, 일대일 PVP(이용자 간 대결) 매칭 룰과 카메라 연출을 개선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칼리시티의 덕망 높은 명문가 자제 소피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됐다. 소피는 카지노 사업에 휘말리며 가족과 전 재산을 잃은 사연을 가진 캐릭터로, 체력이 15% 이하로 떨어지면 6초간 무적이 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소피가 착용할 수 있는 정장, 핫팬츠 등 3종의 코스튬과 8종의 머리 장식이 추가됐으며, 로베르토·찰리·로즈의 머리 장식도 각 1종씩 추가됐다. 
 
또, PVP 매칭 룰을 개선해 명예 점수 차이가 큰 상대와 만날 확률을 최소화했으며, 보다 역동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카메라 연출 효과를 보강했다. 이외에 찰리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마피아 리벤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캐릭터의 코스튬 착용 스샷이나 소피의 스샷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50루비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피아 리벤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3일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해외 5개 국가에 소프트 런칭된 ‘마피아 리벤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엄폐와 각종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