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오프라인 유저 초청 행사 ‘천생엘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구 라움 아트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사전에 티켓을 구매한 총 600 명의 유저가 참석했다.

‘엘소드’ 인기 캐릭터 ‘애드’의 정재헌 성우의 사회로 실제 결혼식과 동일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웨딩 콘셉트 아바타 ‘천생엘분’을 착용한 ‘엘소드’ 코스프레 모델이 등장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다짐을 하는 서약문을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이동신 디렉터가 주례사를 통해 이번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인 ‘스킬’ 시스템 개편 내용 및 신규 지역 ‘엘리아노드’를 공개했다.

또 ‘엘소드’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 2화를 최초 상영하고 방영 일정을 공개했으며, 이어 은토와 정현모가 부른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 OST 라이브 공연이 펼쳐졌다.

2부 행사 종료 직전에는 보이스웹툰 ‘동행’의 시즌4 영상과 함께 겨울 업데이트로 예정된 ‘3차 전직’ 영상을 깜짝 공개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넥슨은 ‘천생엘분’ 행사 티켓을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 ‘천생엘분 아바타’, ‘천생엘분 액세서리’, ‘넥슨캐시’, ‘엘소드 카드’ 등 답례품을 지급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가 담긴 부케를 선물했다.

한편, 넥슨은 7월 ‘천생엘분’을 시작으로 서비스 10주년을 맞는 12월까지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9월에는 ‘공존의 축제’를 통해 다양한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며, 11월에는 ‘엘소드 영웅대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엘소드’의 여름 업데이트와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