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NBA 라이브 모바일(NBA LIVE MOBILE)’에 ‘썸머 코트’를 업데이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길거리 농구 시스템을 도입하여 새로운 선수 카드와 새로운 룰을 공개한다.

'썸머 코트'에서는 기존 NBA 경기 규칙과 달리 길거리 농구만의 새로운 규칙이 적용된다. 먼저 경기는 하프 코트에서 진행되며 21점을 선취하는 팀이 승리를 가져간다. 또한 쿼터제, 공격 제한, 3초룰 등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길거리 농구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썸머 라인업이 추가되었으며 썸머팩을 통해 특별한 선수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또한 실제 길거리 농구의 성지로 불리는 코트 3곳을 이제 손안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새로이 업데이트 된 베니스 비치(VENICE BEACH), 브룩클린 파크(BROOKLYN PARK), 마가렛 하이 딩 린 파크 코트(MARGARET HIE DING LIN PARK)가 이 곳들이며, 각 코트에는 연계된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에 더불어 유저들은 썸머 라인업 인트로를 통해 무료 썸머팩을 개봉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나만의 새로운 라인업을 구성하여 첫 번째 썸머 코트 이벤트를 공략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대되는 또 다른 부분은 각 코트마다 등장하는 보스 선수들이다. 각 코트 별로 연계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면 보스 선수를 만나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때 등장하는 보스 선수들이 바로 전설의 NBA 선수들이다. 전설의 NBA 선수들과의 대결로 유저들은 길거리 농구 시스템의 또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경기를 즐길 수 있는 ‘NBA 라이브 모바일’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 Korea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