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전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 페이지를 통해 ‘라테일’의 여름 업데이트 포스터 및 로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19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직업 ‘아그니’에 대한 콘셉트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신규 직업 ‘아그니’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약 10초 분량으로 구성된 예고 영상을 통해 태양신의 후예 ‘아그니’가 거대한 무기를 들고 불을 사용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저 편의성 증대를 위해 ‘라테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진행 중인 이벤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벤트 캘린더’가 추가됐으며, ‘라테일’의 공식 웹툰을 확인할 수 있는 웹툰 게시판 신설 및 각종 게시판 통합, 개편 작업이 이뤄졌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정수진 사업실장은 “많은 유저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신규 직업 업데이트 및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영상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