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사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엠파이어’의 광고 영상 공모전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션앤엠파이어’를 주제로 3분 이내의 유튜브 업로드 가능한 형태의 ‘영상’을 모집하고, 참가자격은 나이나 연령 제한 없이 1인 또는 다수의 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응모영상은 추천수 및 공유수, 조회수 및 자체심사를 통해서 선발되며 선발된 대상자 중 1등에게는 상금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100만원이 지급되며, 베스트 인기상 및 공유상에게는 애플 ‘맥북에어’와 우수상에게는 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한편 제작 완료된 영상은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해당 유튜브 영상 링크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발표는 7월 31일, 공모전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오션앤엠파이어’를 즐기는 유저 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이들을 통해 게임을 알리고자 기획됐다”며,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닌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